AHC 네츄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여름 맞이 선스틱 구매!

사실 출퇴근 말고는 밖에 나가지 않기 때문에
선크림 필요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컴퓨터 조명에 그을려지는 낯빛을 보다가
G마켓 포인트 소멸 문자를 받고
선스틱을 사게 되었어요 ㅋㅋ

 

 

14G 이 작은 사이즈고, 22G으로 좀더 큰 사이즈가 있었어요

1+1으로 사는거라 올해 안에 다 못 쓸거 같아서 좀더 저렴한 14G를 구매!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귀엽

 

뒷면에 설명이 있고

뚜껑을 열면 안에 이렇게 이중으로 뚜껑이 있네요
저는 불편해서 그냥 빼놓고 쓸 거 같아요

 

약간 하늘빛이 도는 색이고, 별로 아무 냄새도 안 나요 ㅋㅋ

오.. 다 꺼내면 이정도?
양이 생각보다 적다 싶은데 14G은 되겠지 하면서 다시 넣어봅니다

 

슥슥 발라봤는데 발림성은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좋고 나쁨의 기준이 없는 편)
이번 여름 잘 바르게 되면 재구매하는지 후기 남겨볼게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