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에, 집에 데스크탑을 다시 놓게 되면서

마우스, 키보드 하나하나 사들이기 시작했는데요

지출이 너무 커서 스피커는 비싼 걸 사지 못했어요ㅠㅠ

 

매일 이어폰을 끼고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감상을 했는데

오랜 시간 하다보니 귀가 아프고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다 보니 자세도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 가서 스피커를 찾아보니

역시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

이렇게 생겼고, 검정색, 은색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검정색을 구매했어요!

 

-

박스를 열면 두 개의 스피커에 각자 뽁뽁이가 감싸져 있습니다- 포장 짱짱-

 

-

스피커를 꺼내봅니다-

2개의 스피커와 이어폰잭, USB포트, 소리 조절 컨트롤러 부분이 있어요!

 

-

스피커 뭔가 2개의 눈동자 같은 느낌ㅎㅎ..

 

-

이렇게 이어폰잭, USB가 있습니다-

2개 모두 컴퓨터에 연결해주어야 소리가 나요-

아마 USB로 전원을 공급하는 방식인가봐요(?)

 

-

이제 2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어폰 사용할 때보다 훨씬 편하고 듣기 좋더라구요-

 

저는 막귀라서 소리가 좋다 vs 안 좋다는 얘기하기 어렵고,

그냥 유튜브 보고, 멜론으로 top100 듣기에는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끄면

위이이- 하는 소리가 좀 나는데

소리 크키 조절 컨트롤러를 최소로 낮춰주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급하시면 하나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