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로지텍 마우스 MX Anywhere 2S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우스 리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회사에서 근무한 지 이제 3년이 되어갑니다-
회사 키보드는 종종 바꾸는데 마우스는 한가지를 줄곳 써왔네요

제 첫 마우스는 로지텍 M705로 첫 로지텍 마우스였어요!

라떼는 말이야~ 마우스 바닥을 돌려서 마우스볼을 꺼내고 마리야~~
그런 때를 살았더랬죠 ㅋㅋㅋㅋ
대학교 다닐 때도 유선 마우스를 썼으니,,ㅎㅎ
마우스 리뷰하다가 세월이 무상하네요ㅋㅋㅋㅋ

네- 그래서 회사에서 쓸 마우스를 바꾸려고 고민하다가
집에서는 이미 [로지텍 MX Master 3]을 사용하고 있어서요-
같은 모델을 구매할까 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Anywhere 2S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M705도 마우스가 낮은 편은 아닌데
제가 손이 큰 편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집에서 사용하는 MX Master 3은 마우스 자체가 높긴한데
완전히 의지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Anywhere 2S 마우스는 사용한지 3일째입니다

 

마우스 움직임이 굉장히 부드럽고, 감도가 좋아요
마우스 쓰는데 뭔가 챱챱 이런 느낌이 있는데요 ㅋㅋ 저만그런가요?
가볍고 챡챡 감긴다 이런 느낌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게 너무 투박해서 그런가 싶기도해요


처음엔 가운데 휠 클릭으로 탭이 열리지 않아 고생을 좀 했지만
logitech Options를 통해 가운데 버튼(새 탭에서 열기)으로 설정해주었습니다
- 제스처 버튼을 포기했습니다ㅠㅠ

사용할수록 다들 Anywhere 많이 쓰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구관이 명관이다-' 하는 편이라서 같은 모델을 재구매하는 경향이 있는데
로지텍 마우스는 써볼수록 새로운 모델이 기대되네요-

키보드도 로지텍으로 쓰고 있는데,
다들 로지텍 로지텍 하는 이유가 있나봐요 ㅋㅋ

 

넹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들 좋은 쇼핑하세요~

+ Recent posts